나날
카드 사용할 때, 마케팅 동의 안 한거 확인해도 소용없다.
(주)CKBcorp.,
2014. 8. 11. 12: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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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연한 이야기 같다고?
내가 이걸
1. 카드 수령 확인 전화 왔을 때 상담사
2. 카드 수령후 은행 창구 가서
두 번이나 확인했는데,
결국 마케팅 정보 이용되어서 돌아왔다.
앞뒤를 이야기하면
1. 우리은행 카드가 만료( 해당 카드 상품 소멸 ).
2. 우리은행 다른 카드로 변경( 가나다 카드? 그런게 있다네? )
3. 전화로 상품 설명받을 때, 마케팅 동의 거절.
4. 은행 창구에서 카드 수령 시, 마케팅 동의 거절.
5. 은행 제휴마케팅 전화 수령.
전화로 확인하고, 창구에 가서 다시 한 번 거절했는데, 결국 마케팅 전화 왔다.
어쩌라는 거냐?
개진상 떨어야 확인하냐? 우리카드 ㅆㅂㄴㅁ!!
이따위로 일해놓고 사과는 콜센터 말단 비정규직 직원들에게나 시키겠지. 잘못은 윗대가리가 해 놓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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