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 스타크의 모델. 일런 머스크.

(주)CKBcorp., 2015. 5. 10. 15:10
반응형


예전에 다른 까페에 쓴 글인데, 인용이 필요해서 다시 퍼옴.

이 글 썼던게 고작 1년 반 전인데, 그새 하이퍼튜브까지 런칭하고 위성궤도 인터넷이랑 연료전지 사업까지 넓혔다는 게 함정.

집에 외계인 고문실 차려놓은 게 아닐까?

----------------------------------------------------------------
메론 아닙니다.



이전에 XXX랑 이야기 하다가 이름이 생각 안 나서 설명 못했는데,
존 카멕을 뛰어넘는 남자라고 불리죠. 
과장 조금 보테서 현대판 테슬러 아재라 불리는 사나이.

페이팔 창업자. 개인 재산이 2조원인가? 5조원인가 되고,
자기 돈 만으로 스페이스 X 를 세워서 공돌이들을 먹여살리고 있죠 ( 그것도 박사급 인재들을 )
1년동안 1조원을 회사에 들이부은 상남자. 돈따위는 숫자에 불과할 뿐이고,
최근에 로켓의 수직 이"착"륙 을 성공시켰습니다.


게다가 계속 적자보면서 고급형 "전기"자동차(하이브리드 아닙니다.) 인 테슬라를 만들고, 10년만인가? 에 흑자 전환시킨 사업가로서도 대단한 인물. ( 순수 전기차( = 도로주행 법안 요건 충족) 만으로 흑자를 본 건 테슬라가 처음이라고 하더군요. )

 
최근에는 이론적으로만 토의되던 "진공 튜브 전철" 에 대한 건설안을 내 놨습니다.
 

이론적으로 이러한 이야기가 알려지지 않은 건 아니었는데 ( 자기부상열차 다음의 속도 향상 방법으로 꾸준히 이야기 되었던 것으로 압니다. ) 이걸 산업 수준에서 실현하기 위해 구체적 개념 설계까지 들어간 건 이 사람이 최초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진짜로 아이언맨 감독이랑 이야기를 했나 봅니다. ( 그리고 그것이 실제로 일어났습니다. )


마지막의 "Made it Real. Good Idea." 가 압권입니다. (물론 아이언맨 자체를 만들었다는 아닙니다만.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