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는 전기양의 꿈을 꾸는가

평범한 사람과 부자는 무엇이 다를까?

(주)CKBcorp., 2023. 5. 22. 23:55
반응형


부자와 평범한 사람의 차이점은 많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 예입니다.

사고방식: 부자는 돈을 버는 방법에 집중하는 반면 평범한 사람은 돈을 쓰는 방법에 집중합니다.
습관: 부자는 돈을 절약하고 재투자하는 습관을 가지고 있는 반면 평범한 사람은 돈을 낭비하는 습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교육: 부자는 돈에 대해 교육을 받는 반면 평범한 사람은 돈에 대해 교육을 받지 못합니다.
네트워크: 부자는 돈을 만드는 사람들과 네트워크를 형성하는 반면 평범한 사람은 돈을 쓰는 사람들과 네트워크를 형성합니다.
자신감: 부자는 자신의 능력에 자신감이 있는 반면 평범한 사람은 자신의 능력에 자신감이 없습니다.
인내심: 부자는 부자가 되는 데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알고 인내심이 있는 반면 평범한 사람은 부자가 되는 데 시간이 걸리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공격성: 부자는 위험을 감수하고 기회를 잡을 의향이 있는 반면 평범한 사람은 위험을 감수하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회복력: 부자는 실패하더라도 회복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 반면 평범한 사람은 실패하면 포기합니다.
이들은 부자와 평범한 사람의 차이점 중 일부일 뿐입니다. 부자가 되는 것은 단순히 돈을 버는 것이 아니라 생각, 습관, 교육, 네트워크, 자신감, 인내심, 공격성, 회복력 등 삶의 많은 측면에서 다른 삶 방식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뭔가. 물어볼 사람이 있다는 것 만으로도 진정되는 게 있구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