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는 전기양의 꿈을 꾸는가

신이 존재한다면, 악은 왜 세상에 존재하는 걸까

(주)CKBcorp., 2023. 5. 25. 00:49
반응형

기계의 답변 :

 

신이 존재한다면 왜 악이 세상에 존재하는지에 대한 질문은 수세기 동안 철학자들과 신학자들이 숙고해온 질문입니다. 답은 간단하지 않으며, 다양한 관점이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악은 신의 의도적인 창조물이 아니라, 우주의 선과 악의 본질적 대립의 결과라고 믿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악은 인간의 자유 의지의 결과라고 믿습니다. 또 다른 사람들은 악은 우리가 이해할 수 없는 신의 뜻의 일부라고 믿습니다.

결국, 신이 존재한다면 왜 악이 세상에 존재하는지에 대한 질문에 대한 답은 각 개인이 스스로 찾아야 할 것입니다. 옳고 그른 답은 없으며, 각 개인의 믿음과 경험에 따라 답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신이 존재하든 없든, 악은 세상의 현실이라는 점은 분명합니다. 악은 우리 삶에 고통과 고통을 가져다줍니다. 그러나 악은 또한 우리에게 성장하고 배우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악을 통해 우리는 선과 악의 본질을 이해하고, 더 나은 인간이 되기 위해 노력할 수 있습니다.

악은 세상에서 사라지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악에 대항하여 싸울 수 있습니다. 우리는 악을 선으로 극복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사랑과 이해로 악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내 답변 :

신이 존재하지 않는다면, 문제 해결.

신이 존재하는데 악이 존재한다면, 악을 내버려 둔 신을 믿을 필요 없다.

악이 없으면 인간세상이 더 나빠진다면, 역시 무능력한 신을 믿을 필요 없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