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는 전기양의 꿈을 꾸는가

인간이 방귀를 뀔 때, 소리가 나기 위한 방귀의 최소 속도를 알려줘

(주)CKBcorp., 2023. 5. 28. 13:29
반응형

인간이 방귀를 뀔 때, 소리가 나기 위한 방귀의 최소 속도를 알려줘

 

 

기계 :

방귀가 소리를 내기 위해서는 최소한 음속의 1/3의 속도로 움직여야 합니다. 음속은 약 340m/s이기 때문에, 방귀가 소리를 내기 위해서는 최소한 약 113m/s의 속도로 움직여야 합니다.

방귀의 속도는 방귀를 뀌는 사람의 체격, 식단, 장내 환경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체격이 큰 사람의 방귀는 속도가 빠르고, 식단에 섬유질이 많은 사람의 방귀는 속도가 느립니다. 또한, 장내 환경이 건강한 사람의 방귀는 속도가 빠르고, 장내 환경이 건강하지 않은 사람의 방귀는 속도가 느립니다.

방귀의 속도가 음속의 1/3을 넘으면, 방귀는 소리를 냅니다. 방귀의 소리는 방귀가 움직일 때 발생하는 공기의 마찰에 의해 발생합니다. 방귀의 소리는 방귀의 속도가 빠를수록, 방귀의 양이 많을수록 커집니다.

 

 

나 :

.... 음속의 1/3 이라구? 괄약근이 강철로 되어 있나??

이상해서 더 찾아봤다. bard.google.com 는 추천 답안을 3개 만들고 선택하게 만드는 기능이 있다. 

 

 

기계 대답 2:

방귀가 소리를 내기 위해 필요한 최소 속도는 약 10m/s입니다. 방귀의 속도가 이보다 느리면 공기 분자가 빠르게 움직이지 않아 소리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방귀의 속도는 방귀를 뀌는 사람의 신체 조건, 방귀의 성분, 방귀의 크기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방귀의 크기가 크고, 방귀에 수소가 많이 포함되어 있으면 소리가 더 크게 발생합니다.

 

기계 대답 3:
인간이 방귀를 뀔 때, 소리가 나기 위한 방귀의 최소 속도는 약 20m/s입니다. 방귀의 속도가 이보다 낮으면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방귀의 속도가 20m/s 이상이면, 방귀가 빠른 속도로 움직이면서 공기의 저항을 받게 됩니다. 이때 발생하는 공기의 진동이 소리로 들립니다.

방귀의 소리는 방귀의 속도, 방귀의 크기, 방귀의 내용물 등에 따라 달라집니다. 방귀의 속도가 빠를수록, 방귀의 크기가 클수록, 방귀의 내용물이 가벼울수록 소리가 더 커집니다.

 

나: 인터넷 검색 결과로는, 인간의 일반적인 방귀 기체의 속도는 5m/s 라고 한다.

http://www.kidshankook.kr/news/articleView.html?idxno=4893

 

대략 10 ~ 20m/s 가 방귀 가스 기압의 소리 가능 속도가 아닐까. 

 

쓸모없는 지식이 1g 정도 늘었다. 기쁘다!

 

출처 : 인터넷 . 아마도 연합뉴스던가..?

반응형